스노우 AI 프로필 후기
난 요즘 친구들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기 프로필 사진을 올리길래 ”오 이렇게 이쁘게 나온다고? “라는 생각을 했다. 흠 그래서 나도 너무 궁금하길래 친구에게 디엠을 보냈다. “이게 뭐야? 어디서 찍었어?” 그랬더니, ’ 스노우야~‘라는 대답을 보고 좀 충격이었다. 난 스노우같은 어플을 사용해 셀카를 찍지 않았기 때문에 와.. 이 정도로 기술이 발전했구나 싶었다. 난 바로 스노우에 들어가서 AI 프로필을 눌렀더니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다음에 시도해 달라는 것만 몇 시간 동안 떴었다. 좀 당황했다. 다음날 들어가 보니 다행히 다음에 시도해 달라는 창은 뜨지 않았다. 가격이 두 가지로 나뉘는데 3천 원대와 6천 원대로 나뉘었다. 3천 원대는 24시간 이내에 사진 장수가 조금밖에 안 되지만, 6천 원대는 1시간 이내로 30장이나 받을 수 있었다. 근데 난 상대적으로 늦게 들어왔기 때문에 3천 원대는 SOLD OUT 이였다. 난 뭐 어차피 빨리 받아보고 싶었기 때문에 상관없었다.
Ai프로필을 만들려면 사진을 10장 이상 골라 올려야 한다. Ai가 그 사진을 보고 만드는 듯했다.
난 총 2번을 했다.
처음에는 좀 더 예쁘게 나오고 싶어서 보정이 좀 많이 들어간 사진도 골랐었다. 결과는 날 너무너무 닮지 않게 프로필이 나왔다. 옆에 친구들이 많을 때 물어보니 ’와 진짜 이건 아닌데?‘ 이럴 정도였다;; 난 속상한 마음으로 더 현실적인 사진들을 위주로 10장을 골라 다시 올렸다. 한 시간 동안 수업에 집중한 후 핸드폰을 보니 뭔가 나를 닮은 사람의 프로필이 보였다. 30장 중 한 2장 정도는 성인이 되어 피부도 좋아지고 보톡스도 맞은 나 같아 보였다. 애들은 ’ 오 너랑 똑같은데?‘라는 반응을 보였다. 내가 봐도 너무 예뻐서 바아 아아로 인스타그램, 카카오톡 프로필사진을 그 프로필 사진으로 바꿨다. 스노우 사랑해요.
음 결론으로는 무조건 현실적인 사진으로 10장을 골라라. 아무리 현실적이어도 스노우는 여신으로 만들어준다. 한 번쯤은 재미로 해볼 만하다고 생각하고 30장 중 2장 정도를 건져서 정말 다행이라는 생각이 든다. 내 미래를 훔쳐본 느낌? 깔끔한 배우를 보는 듯한 느낌이 든다 ㅋㅋㅋㅋㅋ
사진첨부를 하자면
밑 사진이 바로 그 2장 중 한 장이다.
오늘은 여기까지!!
